People who think of Leverage

ABOUT

People who think of Leverage
S

People who think of Leverage

스페이스엘비스는 영상기술을 통해 상상 속의 즐거움을 눈 앞에 재현합니다. 모두가 경험할 수 있는 즐거운 Creative Contents의 제작을 통해 ‘경험의 지평’을 넓혀갈 것입니다. 외계인에게 엘비스 프레슬리의 록앤롤을 들려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그것이 우리가 프로젝트에 접근하는 Atitude입니다.

그리고 그 시도를 ‘스페이스 엘비스’라고 부르기로 했습니다.

Streaming Media

저희가 가장 오래 해왔고, 확실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일 입니다. 최적의 제작환경을 위한 시나리오 해석을 직관적인 Pre-Visual로 검증한 후, CG – VFX전 과정에 대한 가장 효율적인 파이프라인 구축하여 안정적인 제작 프로세스와 최적의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Interactive Media

360영상, VR, AR을 이용해 사용자 경험을 확장시키는 프로젝트는 근래에 엘비스의 구성원들이 가장 빈번하게 해온 작업입니다. 기술의 상징성 만으로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견인할 수 없습니다. 최종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의 재미는 몇몇 디바이스의 결합 만으로는 그 한계가 명확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Extend Media

Streaming media와 Interactive media의 발전은 더 많은 참여를 바라는 융복합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그것을 Extend media라는 분야로 구분 하였습니다. 우리는 공간을 교감하는 비대면 기술을 접하며 VR, AR의 잘못된 선례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 컨텐츠 본연의 목적과 주제의식을 전달하는 방법과 적정기술에 대하여 더 다양한 전략을 추구합니다.